연극 감상

2009. 4. 19. 01:32 from Favorite/Art

그 남자 그 여자 in Daejeon
07:00 P.M. April 18th, 2009 @ 대전 가톨릭 문화회관 

 한마디로 재미있었음. 쓰고 싶은 말이 많지만 시간이 없으므로, 짧게 적으면.... 확실히 입 소문으로 퍼진 만큼,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연극이었다. 재미면 재미, 개그면 개그, 감동이면 감동,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연극. 뭔가 스펙타클하고 이런 맛은 없지만, 일상에서의 소소한 사랑과 소중한 것이 무엇인가를 다시 생각하는 계기가 된 연극. 배우들의 연기도 탁월하고... 1인 3역을 한 이름은 기억이 안나지만, 아무튼 그 분이 정말 제일 짱인듯. ㅋㅋㅋ 
 
 대전 가톨릭문화회관은 겉 모습은 그닥이지만, 확실히 소극장 분위기가 물씬 풍기고, 겉과 달리 안은 상당히 청결하다. 다만 아쉬운게 있었다면, 음향 시설이 조금 안좋았다. 하지만, 뭐 연극이란 장르 자체의 감동이나, 그런 것에 영향을 줄 정도는 아니였던 것 같다. 무대 구조도 전형적인 소극장 시설이고, 경사가 너무 높지 않아서 괜찮았던 것 같다.

 마지막에 포토타임도 있어서 사진도 잘 찍어주고... 좋았던 것 같다. 나도 찍었지만, 프라이버시상 올리지는 않도록 하겠다. ㅋㅋ 암튼 참 괜찮았던 공연이다. 할인 혜택도 다양하니 좋고.... 다음에도 연극을 보고 싶게 만들어 주는 소소한 웃음과 만족이 있는 연극이었다.


Posted by Curat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