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리치즈치킨 - 13,900원

 

생맥주 500ml - 2,500원

대전 궁동 멜로우멜로디 2차 후기

 

저번에도 한번 포스팅(http://curatio.tistory.com/692)을 했었는데 저번에는 양파가 들어간 치킨에 다소 실망하여서 오늘은 이집의 주 메뉴인 칠리치즈를 다시한번 먹으러 갔다왔습니다. 역시나 이집은 칠리치즈가 진리인 것 같습니다. 상당히 많은 순살 치킨에 시원한 생맥주까지 함께 하니 피로가 싹 풀리는(?) 군요. 순살치킨 + 감자튀김 + 떡 + 치즈까지... 좋아하는 건 다들어 갔습니다. 맛도 재료의 조합이 좋아서 그런지 꽤 괜찮은 편입니다. 감자튀김과 치킨을 여러가지 소스에 찍어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남여 1인씩 2명이서 먹기에는 꽤나 많은 양이라 약간 남기고 왔습니다. 포장할 정도로는 남기지 않았지만 많이 남으면 포장도 가능하니 포장해와서 나중에 전자렌지에 돌려먹어도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이집은 항상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예약을 하는 경우가 다반사인데요. 그래도 궁동에는 바로 앞에 오락실도 있고 옆에 아트박스도 있으니 천천히 구경하다가 보면 전화가 옵니다. 저희도 오락실에서 건슈팅게임 1판 다른 게임 1판하고 버블버블 하려는데 전화가 와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들어가서 자리에 앉으면 좁지는 않습니다. 아무튼간 이집은 사람이 많으니 여유롭게 가셔서 예약하고 기다리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장점: 다양한 소스. 나름대로 푸짐한 메뉴. 준수한 맛

단점: 기다릴 수 있음. 밥 종류는 없음.

 

음식맛: ★★★★ - 특별나게 맛있는 건 아닌데 치즈가 들어간 치킨 + 감자튀김은 아주 훌륭하네요.

음식양: ★★★★ - 꽤 많네요.

가성비: ★★★★ - 이정도면 가성비는 괜찮은 편인 것 같습니다.

추천도: ★★★★ - 치맥땡기면 괜찮네요.

 

위치는 궁동 로데오거리에 있습니다. 지도 참조.

 

 

Posted by Curat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