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궁동 멜로우멜로디 후기

 

오늘은 저녁에 멜로우멜로디를 갔다왔습니다. 궁동에서 나름대로 유명한 치킨맥주집이지요. 평소에 칠리치즈치킨(?)을 먹다가 ... 사실 2번밖에 안가봤긴 합니다만... 아무튼간 오늘은 양파가 들어간 것을 새로 시도해보았습니다. 뭐 아무튼간 간단히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가격대는 2-3인용... (2인용인 것 같네요.) 치킨 + 감자튀김 + 떡이 들어있는 메뉴가 11,000 ~ 14,000원정도 합니다. 뭐 그리 비싼 가격이라는 생각은 안드네요. 여자분들이라면 3명이서 충분히 먹을 것 같고 남자 1 여자1이 가도 괜찮고 남자2은 약간 모자를수도 있는 그런 양입니다. 이집은 밥집이 아니라 치킨 맥주집입니다. 뭐 아무튼간 두명이 위의 메뉴와 생맥주를 500cc 마셔도 18,000원 정도 나오는 가격은 그다지 나쁘지 않은 괜찮은 집입니다. 맛은... 음 간단히 말해서 치즈가 들어가 칠리치즈(?)메뉴인가 이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먹은 메뉴도 나쁘지는 않지만 역시 치즈가 진리입니다. 네 치즈는 진리입니다. (주관적인 의견) 닭고기는 기본적으로 순살이고 뭐 닭이 다 거기서 거기지만 괜찮게 튀겨서 나오는 것 같습니다. 감자튀김도 맛있구요. 다만 양파는 차갑습니다. 그래서 치즈가 들어간 것을 추천합니다. 까르보나라(?) 치킨도 있는데 이건 다음에 한번 시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파슬리 같은 것도 뿌려져 있어서 비주얼도 괜찮고... 뭐 먹을만 합니다.

 

그리고 이집의 특징이 다양한 소스를 줍니다. 사진에도 보이듯이 소스가 6가지가 나옵니다. 뭐 원하는 식성에 따라 찍어먹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좀 더 느끼한 소스도 하나더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만 이렇게 많이 준게 어딥니까? 마구 찍어 먹읍시다. 케찹, 머스타드, 간장, 칠리 등등 여러가지 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파닭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파서리와 치킨무도 당연히 줍니다. 개인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장점: 다양한 소스. 나름대로 푸짐한 메뉴. 준수한 맛

단점: 기다릴 수 있음. 밥 종류는 없음.

 

음식맛: ★★★★ - 특별나게 맛있는 건 아닌데 치즈가 들어간 치킨 + 감자튀김은 아주 훌륭하네요. 양파닭은 그다지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별한개~반개 뺌)

음식양: ★★★★ - 꽤 많네요.

가성비: ★★★★ - 이정도면 가성비는 괜찮은 편인 것 같습니다.

추천도: ★★★★ - 치맥땡기면 괜찮네요.

 

워낙에 인기가 많은 집이라 약간만 늦게와도 칠판에 대기순서를 써놓고 밖에서 방황하다 올 수도 있습니다. 위치는 궁동로데오거리에 있습니다.

 

 

Posted by Curat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