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온천1동 꽁시꽁시 후기

 

오늘 저녁에는 홈플러스 4층에 꽁시꽁시라는 중국집이 있다길래 갔다왔습니다. 알아보니 체인점인 것 같은데 그럭저럭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앉아 있으면 자스민 차인지 아무튼 차를 물대신 가져다 주고 주문을 받습니다. 우선 저희는 2인 이상이 시킬 수 있는 저녁세트메뉴를 시켰는데요. 한사람에 11,900원이라 뭐 딱히 싼 가격은 아니지만 여러가지가 나와서 먹을만 한 것 같습니다. 우선 게살죽을 줍니다. 게살죽은 무난한 맛입니다. 적당히 게살도 있고 너무 쫍쪼름하지도 않고 그러네요. 그리고 있으면 에피타이져격인 새우마요네즈 튀김이 나오는데 이거 괜찮네요. 새우를 튀겨서 파인애플하고 마요네즈를 어떻게 적당히 섞어나온 것 같은데 먹을만 합니다. 새우에 거부 반응이 있는 저도 먹을 수 있을만큼 새우 비린내(?)도 거의 안나고 맛있습니다.

 

게살죽 자스민차? 새우마요네즈튀김

찹쌀탕수육 짬뽕 짜장면

 

탕수육도 기다리면 나오는데 몇입 먹어보니 튀김옷이 찹쌀로 되어 있더군요. 괜찮네요. 저희 학교 학생식당 메이루라는 곳에서 찹쌀 탕수육을 파는 데 그것과 식감이 유사합니다. 뭐 아무튼간 계속 먹고 있다보면 배가 슬슬 불러오는데 이번에는 또 고추잡채를 주네요. 고추잡채는 그냥 중국집에서 먹는 것과 같은 맛입니다. 무난하고 뭐 딱히 트집잡을만한 곳은 없네요. 그리고 이제 식사로 짜장면과 짬뽕중에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짬뽕하나 짜장면하나를 시켰습니다. 짜장하고 짬뽕은 무난하긴 한데 좀 심심한 것 같기도 하고... 그냥 그랬습니다. 전체적으로는 꽤 괜찮은 가성비 좋은 코스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음식맛: ★★★☆  - 그럭저럭 무난하네요. 새우마요네즈 튀김과 탕수육이 굳. 면류는 그럭저럭..

음식양: ★★★★  - 많습니다. 배부릅니다.

서비스: ★★★☆  - 무난한 수준이랄까.

추천도: ★★★☆  - 몇 번 정도는 가볼만 합니다. 만 2천원에 코스를 먹는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합니다.

 

위치는 유성홈플러스 4층 푸드코트 입니다.

 

 

Posted by Curat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