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궁동 족발집 오잉크 후기

 

저녁에 뭔가 먹을게 없을까 생각해보다가 카페같은 족발집인 오잉크에 갔다왔습니다. 이집은 우선 커피숍같은 분위기에서 족발을 파는 특이한(?) 집입니다. 어느정도 괜찮게 먹고와서 후기를 남깁니다. 우선 기본찬으로는 양파와 김치 콩나물국이 나옵니다. 기본찬은 간소하지만 그래도 깔끔한 편입니다.소스로 칠리와 약간 새콤시큼한 소스 그리고 간장도 나옵니다.메뉴에서 보이듯이 족발은 S,M,L,XL이 있는데 저희는 남녀 각 1인이라 S를 시켰는데 족발을 나름대로 푸짐하게 먹고 왔습니다. 나머지는 아마 3,4인용인 것 같습니다. 또 한가지 알아두면 좋은 점이 7시 이전에 가면 도시락이 1개 무료 입니다. 덕분에 2명이서 14,000원으로 도시락도 먹고 족발도 먹고 왔습니다.

 

기본찬 쌈장 및 소스들

맛있는 족발 간단한 메뉴 도시락은 그럭저럭 무난

 

전체적으로 음식의 맛이 썩 뛰어난 편을 아닙니다. 족발자체는 먹을만한데, 족발이 처음에는 괜찮지만 나중에 가면 금방 식어버려서 식감이 덜한 점이 가장 큰 단점이고 도시락도 딱히 따뜻하지 않은 미리 만들어 놓았어도 좀 따뜻하게해서 가져다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뭐 그렇다고 하더라도 맛자체는 나쁘지 않으며 상추도 푸짐하게 줘서 쌈싸먹는데 지장이 없는 점은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가격적인 측면도 2명이 14,000원에 족발을 배불리 먹을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남자 2명이면 M을 시키는게 푸짐하게 먹기에는 날 것 같네요.

 

장점: 깔끔한 인테리어 주방, 합리적인 가격, 도시락 서비스, 매우 넓은 내부 공간.

단점: 족발이 식어서 빨리 먹는게 좋다. 도시락에 밀가루햄 ㅠㅠ 이 들어간다.

 

음식맛:★★★☆ - 그럭저럭 무난합니다. 족발은 야들야들하고 괜찮은데 빨리 먹는게 좋습니다.

음식양:★★★★ - 족발이 이 가격에 이정도면 상당히 저렴한 것 같습니다. 게다가 7시전에는 도시락까지!

추천도:★★★☆ - 식당, 음식 모두 깔끔하고 저렴해서 추천할만합니다. 족발도 우아하게 먹습니다.

 

위치는 지도를 참조하세요라고 쓸라고 했는데.... 이거 지도에 잘 안나오네요. 대충 밑의 위치입니다.

 

 

 

 

Posted by Curat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