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어은동 코스코스 간장게장 후기

 

금요일에 간장게장 무한리필하는 곳이 생겨서 갔다왔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다른 간장게장 리필집과 비슷한 수준의 가격대입니다. 간장게장은 9,900원이고 여기에 계란 후라이가 포함된 공기밥을 1천원에 추가하여 1인당 10,900원이 됩니다. 기본적인 반찬은 김치, 콩나물등이 있고 간장게장을 싸먹을 날치알과 김 그리고 양념게장과 꽃게(?) 등이 같이 나옵니다. 전체적인 맛을 평가해보자면 사실 저는 비위에 강해서 왠만한 비린내는 신경쓰지 않는데 같이간 여자친구는 비린내가 좀 난다고 하더군요. 이게 비린내가 어느정도 수준으로 나는지를 몰르기는 하지만 비위가 약하신 그다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사실 제가 새우알러지로 인해서 간장게장도 꽤 오랫동안 못먹었는데 그럭저럭 먹을만한 거 보니 그다지 짠내나 그런게 많이 나는 건 아닌 것 습니다. 맛은 그럭저럭 제 기준에서는 무난한 편이더군요.

 

메뉴 기본찬

양념게장 꽃게(?) - 차가워서 맛없음 공기밥

나름대로 실한 게장 1회 리필

 

같이 나오는 양념게장도 역시 계속 가져다달라고 할 수 있어서 계속 먹을 수 있습니다. 오히려 양념게장 소스가 특이해서 괜찮더군요. 하지만 역시나 이런 간장게장은 과식을 하지 않으면 1번정도의 리필로 끝나게 되는 지라 가격이 저렴하다고만을 보기 힘들것 같습니다. 저희는 1번 리필을 했는데 첫번째에는 3마리, 2번째에는 2마리를 가져다 주시더군요. 짭짤해서 그런지 밥은 빨리 없어 집니다. 사실 한공기 더 먹어도 될 것 같았지만 요즘 소식(?)하는지라... 한공기에서 끝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게장을 정말 좋아하는 분이 아니시라면 그냥 간장게장 정식이나 백반으로 된 메뉴를 하는 집에 가서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그래도 가끔 생각나면 갈만한 집인 것 같습니다. 아 마음에 드는 점이 하나 있는데 나갈 때 . 바 아이스크림을 하나 씩 먹을 수 있습니다.

 

장점: 간장게장 무한리필.

단점: 기호에 따른 비린내.

 

음식맛: ★★★☆ - 무난한 정도

음식양: ★★★☆ - 공기밥을 따로 시키면 11,000원 가량으로 딱히 싸진 않음.

서비스: ★★★☆ - 괜찮은 편.

추천도: ★★★    - 간장게장으로 끝장 볼 것 아니면 비추천. 가끔 생각날때 가거나 술먹기에는 좋을 듯.

 

위치는 유성구청 뒤쪽 코스코스 조개찜 바로옆입니다.

 

 

 

 

 

Posted by Curat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