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궁동 봉대박 스파게티 후기

 

오늘은 궁동에 봉대박 스파게티에 갔다왔습니다. 우선 제가 졸리므로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메뉴는 4.9 ~ 7.9천원 정도합니다. 보통 제일 잘나나가는 불고기 봉골레파스타하고 크림 파스타는 6.9천원입니다. 이집의 특징은 저렴한 가격에 나름대로 다양한 코스요리에 있다고 하겠습니다. 처음에는 촛불에 구워먹으라고 마시멜로우를 줍니다. 뭐 그럭저럭 맛있습니다만 촛불에 구우려니 불조절이 힘드네요. 마지막에는 마시멜로우에 불이 붙어 당황했습니다. 그 다음에는 크로와상에 마늘소스를 올린 것을 줍니다. 뭐 맛있네요. 따뜻하게 데워서 나와서 그런지 괜찮습니다. 그리고 두리번 거리다 보면 스파게티가 비로소 나옵니다. 저희는 불고기 봉골레와 크림 봉골레를 시켰습니다. 전체적으로 약간 매운 맛이 납니다. 불고기는 직화한 불맛(?)이 느껴지고요. 크림은 다른 크림파스타와 다를바가 없지만 약간 매운 맛이 나니 매운맛을 안좋아하면 미리 빼달라고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불고기 봉골레가 고기도 많고 해서 크림보다는 나은 것 같습니다.

 

마늘 크로와상 불고기 봉골레

크림 봉골레 빙수

 

다먹고나면 빙수를 주는데 간단하게 입가심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냥 싸구려 아이스크림에 빙수얼음이 있는 것이지만 그래도 디저트로는 괜찮은 편입니다.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괜찮은 집인 것 같습니다. 두명이 위와 같이 먹고 13,800원이므로 딱히 비싼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다만 주문이 선결제이고 물과 피클이 중간에 리필할때는 셀프라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할 것 같네요.

 

장점: 괜찮은 코스와 가격. 무난한 맛.

단점: 매운맛을 싫어한다면 글쎄... 미리 빼달라고 하세요.

 

음식맛: ★★★☆ - 무난한 정도...

음식양: ★★★☆ - 적당합니다. 빵때문에 포만감은 있습니다.

가성비: ★★★★ - 가성비는 좋은 편.

추천도: ★★★★ - 무난한 가격에 적당한 맛. 적당한 코스. 좋습니다.

 

위치는 궁동거리에 있습니다. 지도를 참조하세요.

 

 

 

 

Posted by Curat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