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막창 맛있습니다.

 

달구지 막창, 왠지 모르게 맛있는 곳

 

오랜만에 또 맛집을 올려보네요. 어은동 끝자락에 위치한 돼지막창, 꽃살등을 파는 고깃집인데요. 괜찮은 집이라고 생각되서 포스팅을 합니다. 우선 이집은 메뉴가 막창, 꽃살, 항정살 밖에 없습니다. 각 1인분에 8,000원씩이고요. 저희는 막창 3인분을 시켰습니다. 막창은 생막창이고요. 적당히 잘라져 있어서 굽고 약간만 자르면 됩니다. 양은 평균이상라고 생각되는 정도입니다. 아주 많지는 않지만 2명이 먹으면 꽤나 배부르게 먹을 정도입니다. 기본찬은 야채 샐러드와 미역국 김치, 쌈 등이 제공되고 화려하지는 않은데 야채샐러드 같은게 아주 맛있습니다. 마늘하고 떡하고 양파하고 적당히 해서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양은 준수한 편... 맛난 장... 단촐한 차림.

 

꽃살도 삼겹살 같은 것과는 다르게 고소하면서도 특이한 맛이 나니 가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다만 돼지 비린내에 민감하신 분은 별로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2명이서 막창 3인분 + 맥주 2병 + 공기밥 1개 + 된장지개 해서 32,000원 정도 나왔습니다. 이 정도면 가격은 무난한 것 같고 막창의 질도 괜찮은 것 같아서 적당히 마음에 듭니다.

 

장점: 막창이 맛있음. 반찬도 맛있음. 된장찌개도 맛있음. 가격 무난함.

단점: 계란찜이나 반찬이 많이 나오는 집은 아님. 자리가 협소할 수 있고 예약하기는 쉽지 않음(전화번호가 네이버에서 안뜸).

 

음식맛: ★★★★ - 맛있네요. 막창도 맛있고... 그리고 꽃살이 특이하니 먹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음식양: ★★★☆ - 무난한 편...

추천도: ★★★☆ - 그냥 나른한 오후에 가서 막창에 술한잔 하면 좋은 곳입니다.

 

위치는 궁동 농협앞에 있습니다.

 

 

Posted by Curat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