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비응항 장가네 칼국수 후기

 

저번 주말에 당일치기로 군산에 갔다왔는데요. 점심을 장가네 칼국수라는 곳에서 먹었습니다. 바지락이 듬뿍 들어간 칼국수와 해물전등을 맛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메뉴는 바지락죽과 칼국수가 있는데 가격은 칼국수 치고는 약간 비싼 편이라고 느껴지긴 하네요. 그래도 먹어보면 그다지 아깝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저희는 바지락해물전하고 칼국수 1인분을 시켰는데 2인분이 나와서 1인분 가격만 내고 먹으라고 하셔서 잘 먹고 왔습니다.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전과 칼국수에 바지락이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전은 먹으니 막걸리한잔하면 정말 좋았겠지만 운전을 해야되서 술은 하지 않았습니다. 아무튼간 오징어하고 바지락이 전에 엄청 많더군요. 칼국수도 2인분이라 그런지 면은 다먹지도 못하고 바지락만 다 골라먹었는데 아주 배가 불렀습니다.

 

맛은 해물전은 바삭바삭하면서도 해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씹는 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싫어하는 건새우도 없고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이 좀 나가긴 하지만 같은 가격대의 피자를 생각하면 마음이 편합니다. 칼국수는 우선 국물이 매우 시원합니다. 바지락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바지락은 정말 엄청많이 들어있고 다른 큰 조개들도 꽤 많이 있습니다. 아마 몇달치 바지락을 여기서 다먹었을 것 같네요. 유명한 집에는 별 것 없다는 말도 있지만 이 정도면 꽤나 괜찮게 나오는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비응항에서 가볍게 점심을 해결할 때는 이곳에 가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장점: 바지락이 아주 많이 들어 있다. 서비스가 친절하다. (실수로 2인주문이 되었는데 별말 없이 1인가격만 받음). 국물이 시원시원하다.

단점: 딱히... 칼국수치고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조개의 양을 보면... 비싼 건 아닌 것 같네요.

 

음식맛:★★★★ - 국물시원하고 전 맛있습니다.

음식양:★★★☆ - 약간 많을 정도

서비스:★★★☆ - 괜찮은 편

추천도:★★★★ - 비응항 주변에서 칼국수 먹기 좋은 집 같네요.

 

위치는 비응항에 가면 있습니다.

 

Posted by Curatio :